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더릭스홈

편안함을 디자인하다, 더릭스홈

집행기간

2022.1~2022.6

Campaign Leader

Kim Min Suk

외부 입점 채널 의존하고 있는 상황에서 자사몰 경쟁력 강화로 판매 점유율을 높여 수익구조 개선 필요
퍼포먼스 광고 중심으로 자사몰 & 공식 스마트스토어 유입 및 세일즈 확대 운영으로 ROAS 증대 목표

idea

매체 세분화 전략

다양한 매체 운영을 통해 효율 분석으로 고효율 매체 발굴
( 브랜드검색, 검색광고, 신제품검색광고, 배너광고 등 )

성과 중심

상품별, 매체별, 타겟팅별 운영 성과 모니터링을 통해
우수 효율 캠페인 발굴과 세일즈 확대를 위한 신규 전략 수립

idea

신제품 및 세일즈 중심 소재 활용

신제품 출시에 맞춰 혜택 및 이벤트 중심으로 세일즈가 확대 될 수 있는 소재 발굴 및 운영

idea
idea
idea
idea
idea

운영 결과

더릭스홈 스마트스토어 광고 운영 이 후 ROAS 600% 달성
(*신제품 검색광고 기준)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