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소네트 브라이드

오직 한번 뿐인 그날, 가장 빛나는 신부를 위해 만들어진 란제리 전문 브랜드

집행기간

2020.07 ~ 2020.12

Campaign Leader

Jun Min Jeong

웨딩 전문 브랜드에 맞게 성수기, 비성수기에 맞는 온라인 마케팅 개선 필요
또한 코로나 이슈에도 살아남을 수 있는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성과를 위한 세부적인 퍼포먼스 전략 필요

idea

소네트브라이드 크리에이티브 전략수립

- 매출 상승 시즌과 비시즌에 따른 효율적인 SA운영
- 자사만의 강점 및 이벤트로 유입/매출 확보하기 위해 맞춤 매체 선정하여 세일즈 극대화
- 쇼핑이기 때문에 후킹 될 수 있도록 상품 별 운영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수립

idea

타겟 별 맞춤화된 솔루션 제공

- 시즌 및 타겟 별 세분화된 솔루션 제공
- 웨딩/데일리 상품별 타겟 및 맞춤 소재 제작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운영 결과

코로나 이슈에도 웨딩 시즌 ROAS 700% 이상 기록, 웨딩 비시즌 ROAS 400~500% 대 유지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