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오더플러스

우리가게 토탈케어 오더플러스

집행기간

2021.11~22.02

Campaign Leader

Han Seung Yun

B2B 업종 특성 상 타겟 설정 및 확장에 대한 어려움이 있고, B2B 업종에 알맞은
효율적인 매체 활용 및 확장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퍼포먼스 성과 증대가 필요

idea

광고 셋팅 개편

기존에 운영되던 광고 셋팅
내역의 문제점을 찾은 후
문제점이 발견되는 부분은
전부 뒤엎으면서 최적의
효율이 발생될 수 있는 광고 셋팅

트래킹툴 활용

트래킹 툴을 활용하여 유실
데이터 최소한으로 방지,
세그먼트 재구축을 통해
다양한 모수 확보

리타겟팅

수집한 모수를 활용한 다양한
세그먼트를 구성. 타겟별 /
상황별 맞춤 소재 노출을 통해
소비자들이 사이트 유입을 할 수
밖에 없는 환경 구축

idea

자사 USP 강조

자사의 USP를 다양한 상황, 타겟의 특성에 맞게 여러가지의 T&M로 제작

idea
idea
idea
idea
idea

운영 결과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으로 성과 공개 불가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