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모두싸인

세상에서 가장 간편한 계약 모두싸인

집행기간

21.11 ~ 22.04

Campaign Leader

Lee Seung Min

B2B 업종 특성 상 타겟 설정 및 확장에 대한 어려움이 있고, B2B 업종에 알맞은
효율적인 매체 활용 및 확장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퍼포먼스 성과 증대가 필요

idea

광고 셋팅 개편

기존 광고 셋팅 내역의 문제점을 찾은 후, 키워드, 광고소재, 디바이스 등의
세밀한 효율 분석을 통해 개선점을 반영한 신규 캠페인 셋팅

트래킹툴 보완

기존 유실 데이터가 많아 트래킹 툴을 보완하여 유실 데이터 최소한으로 방지하면서 광고 효율 집중

성과 중심

데이터 분석을 통한 효율/비효율 키워드 일정 주기 필터링 운영 주기적으로
신규 키워드 및 광고소재 제안으로 성과 중심 전략 구성
세분화된 그룹핑 진행 후 알맞은 T&D를 전략적으로 활용
업종 특성상 PC에 대한 집중도가 높아 MO에 대한 광고 비중 감소 운영

· 신규 키워드 제안

GA 분석을 통해 전환 효율 키워드 확장 및 오가닉 키워드 추가로 노출 및 유입수 확보

· 광고 소재 제안

<주기적인 광고 소재 TEST>
CTR 개선을 위해 기존 운영 소재 외 대체키워드, 연관성 등 다각도의 조건값을 통해 신규 소재 제안 후 효율 비교
<확장소재 TEST>
이미지, 추가제목, 서브링크 등 주기적으로 TEST하여 소재 변경

idea

운영 결과

모두싸인 기존 효율 대비 전환 약 40% 증가, CTR 약 0.5%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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