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라이나생명

행복중심케어 – 라이나생명 TM

집행기간

2022.01~23.12

Campaign Leader

Jun Min Jeong, Kim Min Cheol

코로나 시대 비대면 채널을 통한 CM 성장하고 있지만, TM경우 콜센터에 감염위험과 금소법에 따른 악화로 온라인영역에서
CM채널에 가파른 성장세를 따라지 못함, 기존 메이저 매체 통한 광고집행에서 초개인화 시대에 맞춰
구매이력이 높은 군집화된 집단을 매칭한 개인화 초점을 두고 퍼포먼스 극대화

idea

운영 매체 다양화

메이저 매체에 영향을 줄이고
개인화 메시지를 노출시킬 수 있는
버티컬매체, 제휴, 소형 앱에 노출

맞춤소재 개발

서브타겟 대상 반응 높은
메시지, 디자인 개발 TEST
각 서브타겟 광고 전환율
상승시켜 전체 KPI달성

CPS방식

상담신청 DB 전환을 넘어
최종 보험체결까지 관리하는
방식으로 매체들에 진성고객
유입량 등을 수치화 관리

idea

메시지 다양화

치아보험 상품 중심으로 제작 메인타겟 더불어 서브타겟에서도 반응 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다양하게 개발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운영 결과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으로 성과 공개 불가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