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데상트 코리아

모든 사람에게 스포츠하는 즐거움을 주는 기업

집행기간

20.01.01 ~ 진행 중

Campaign Leader

Jun Min Jeong

데상트코리아 내 7개 브랜드의 속성에 맞는 효율적인 퍼포먼스 캠페인 집행과
더욱이 일본 불매 이슈로 유입 및 매출효율 감소에 따른 온라인마케팅 개선 필요

idea

채널운영 다각화

각 브랜드의 속성에 맞는 채널 운영
및 타겟 공략 채널 별 회원가입,
구매 단계별 분석을 통한 매체 집행

리타겟팅

브랜드별 리타겟팅 강화
단순 방문 기준이 아닌
공식몰 방문 후 회원가입,
장바구니, 구매 등의 경험
기준으로 리타겟팅 단계 구성

유입 활성화

불매 이슈로 공식몰 내 매출
및 유입 감소
매체 특성에 따른 유입/매출
역할 부여로 2가지 목표 공략

idea

상품/유형별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수립

화보/상품/쿠폰 등 소재 유형과 상품에 따른 가이드 수립
각 브랜드별 주요 기획전/상품 뿐만 아니라 GA 효율 상위 소재 활용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운영 결과

데상트 온라인 공식몰 판매 활성화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